일을 ㅈㄴ 얼마나 편하게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다.

긴급패치를 해야하는건데 걍 항상 문제 생기면 목요일 오전에 패치하면 되니까~ 하면서
상재 버그 놔두고 있고,

서버는 시발 한두번 터진것도 아닌데 그냥 입꾹닫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