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9시까지 사용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 받아서 쓰려고 하는데

아무리해도 안되길래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잘 모른다고 알아본다고 나중에 다시 연락준다고 하네

ㅠㅠ 햄버거 시키려고 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