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기준 앞뒤앞 저가 3번하고 어글보고 찍고 부채꼴로 터지는거

원래 정면 아니여도 저가 잘만됐는데  어제 처음 실패하고나서
뭐야 내가 못했나 했다가 후에 또 나왔는데 5명이 못한거 보고
확신했다 혹시 저가 안되는거 느낀사람..?
정면에서는 모르겠고 확실한건 사이드 쪽에서는 안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