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3
조회: 122
추천: 1
걍 요즘 커뮤보면 인스타보는거같음 ㅋㅋㅋ돈자랑 차자랑 연봉자랑
걍 연봉 시작점이 1억이니 어쩌니 개 지랄 얨병을하는데 근데 현실적으론 월 300정도만 벌어도 꽤 괜찮게 버는건데 인스타에선 병신취급한다고들었어 아니 뭐 5000이면 dps 15억은 나오느니 뽑아야 하느니 개지랄 얨병을하는데 친구들아 시발 5000+팟에서 dps 11억이면 어지간하면 밑줄이야 ㅋ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