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자랑 차자랑 연봉자랑

걍 연봉 시작점이 1억이니 어쩌니 개 지랄 얨병을하는데

근데 현실적으론 월 300정도만 벌어도 꽤 괜찮게 버는건데
인스타에선 병신취급한다고들었어



아니 뭐 5000이면 dps 15억은 나오느니 뽑아야 하느니 개지랄 얨병을하는데

친구들아
시발 5000+팟에서 dps 11억이면 어지간하면 밑줄이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