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는 그래도 빌드업 위주로 팀을 짜는구나 하는 지 전술이라는 게 보이니까 좀 답답해도 그런갑다엿는데

이 씨빨 홍명보 이새끼는 전술이라곤 좆도 없고 해줘 원툴이면서 대체 왜 옌스 안씀 ㅇㅇ??
오늘 보니 옌스 폼이 나쁜 것도 아니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