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전술개념이 아예 없는 사람같음

맨날 받을사람 없어서 공뒤로 돌리고 딸깍 크로질만 하는데

이런 전술이면 그냥 포백에 투톱 새우는게 더 잘먹히는거 아님??

현재 전술은 양백도 존나 정교해야하고
침투하는쪽도 오프더볼 끝도 없이 해줘야하는 흔히말하는 슈퍼스타들이 존나게 많아야하는 전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