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만 아니었어도 대충 s급 위엔 ss급 sss급이 있습니다 하면수 우스갯소리로 어그로였다고 넘어갔을거같은데

눈가루까지 데려와서 토론하면서 티어컨텐츠 진행 직후 버스트를 s로 올려놔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