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걸어가면서 피는놈
> 얘 출몰하면 필사적으로 빠른걸음으로 추월해가야함

2. 버정 옆에서 피는놈
> 자기딴에는 매너(?)랍시고 5미터 정도 떨어져서 피는지 몰라도 걍 어이가없어. 얜 내가 피하지도 못해서 넘화남

3. 흡연부스 바로 밖에서 피는애들
> 제발 들어가서 펴. 왜 그러는거야. 그래도 요즘엔 안에서 피도록 단속 빡시게 하더라

4. 침 찍찍
> 우웩 걍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