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8
조회: 252
추천: 0
개인적으로 이해안가는 흡연러 행동![]() 1. 걸어가면서 피는놈 > 얘 출몰하면 필사적으로 빠른걸음으로 추월해가야함 2. 버정 옆에서 피는놈 > 자기딴에는 매너(?)랍시고 5미터 정도 떨어져서 피는지 몰라도 걍 어이가없어. 얜 내가 피하지도 못해서 넘화남 3. 흡연부스 바로 밖에서 피는애들 > 제발 들어가서 펴. 왜 그러는거야. 그래도 요즘엔 안에서 피도록 단속 빡시게 하더라 4. 침 찍찍 > 우웩 걍 더러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