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시발 평생 주사위만 쳐만지다가 뉴비 보니까 존나 신났지?
너는 마하라카 끝나고 실직하면 고려장행이다 시발새끼야
아니면 내가 AI냐? 이게 호접몽이냐 로접몽이냐 시발 재학아
내가 주사위 한 번 만져보겠다는데 이게 그렇게 잘못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