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도 안하는 복귀뉴비 아무것도 모르고 일단 상재 하래서 그냥 했는데 버그가 있었네 ㅋㅋㅋ

근데 그 와중에 보상은 나베르 떴을때 1딸깍어치 2배로 주는게 다임?
이 놈들 나베르가 버그로 2랩을 쳐 올려줬어도 2딸깍어치만 회수해 갔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