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전략을 수비전형으로 짰어도 
남아공은 공격볼이 거의 없었고 이강인이 공싸움할때 영상보면 주변 5-6명 그냥 가만히 서있었음
그거보고 개이상하다는 생각듦
카타르 가나 포르투칼 경기만 봐도 그때는 울팀이 공잡으면 
적어도 두세명은 반대진영으로 뛰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