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에 폿키리를 제대로 키워볼까 합니다
궁금한게 많아 직게까지 오게 되었어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1. 요즘 도바가 입타를 많이 쓰는 추세인데 많은 발키리분들이 마용을 쓰시더라구요 피면기가 상대적으로 적어서 그런 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 폿키리는 피증 몇정도 유지해야 평범하게 하는 걸까요..? (전분딸 말고…)

3. 1번과 이어지는 질문인데 지금 제 세팅이
입타 + 재, 비,륜에 풍요 / 은총, 도약, 맹세에 집중 (재,비 재빠손 채용했어요) / 계시의 검에 속행 / 구원의 터에 수호 이렇게 했는데 마용을 써야만 하는 이유가 있다면 재빠손 채용이 어려워지는 걸까요?  발키리 기동성과 빠릿함에 빠졌는데 막상 건들여보니 입타를 쓰지않고는 재빠손 채용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ㅠㅠ 조언 부탁드려요

4. 바드들은 응원 구리다고 하는데 폿키리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5. 특화 1도 안 섞고 신30 특10이 정배일까요?

6. 10작에 마흐 10스택 쌓고 들어가야 공증 유지가 된다고 하는데 8겁작으로는 아예 안 굴러가나요?…

7. 급타 대신 다른 각인 쓰는 분들 계시는지도 궁금합니다 (최마, 중갑, 폭전 등등)


안식의 비로 아덴 쌓는 것도 너무 재밌고 기동성이나 빠릿함에 반했는데 세팅이 넘 어려워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