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세렌 처음으로 패는데
딜은 분명 널널한데 장판피하고 똥피하고 찌르기피하고
이것더것 하다보면 피하는데 신경쓰느라 스킬을 안씀ㅋㅋㅋㅆ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