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51
조회: 80
추천: 0
라모르카르트 관련 질문 진짜 초비상궁금함챌섭 하드메이린만 잡으면 끝인데 저는 라모르를 시퀀스에서 빼서 조커 다 박고 누르고 > 준극딜할때 쿨돌면 바로 누르고 이렇게 했는데 이게 틀린건가요? 조커 쓰고 바로 라모르 > 준극딜때 시퀀스라모르 or 직접누르기 이렇게 하는건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