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하드메이린만 잡으면 끝인데

저는 라모르를 시퀀스에서 빼서
조커 다 박고 누르고 > 준극딜할때 쿨돌면 바로 누르고
이렇게 했는데 이게 틀린건가요?

조커 쓰고 바로 라모르 > 준극딜때 시퀀스라모르 or 직접누르기
이렇게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