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뭐 검솔 성공했습니다 ㅈ같은 보스 하면서 내 손가락에 대한 + 내 검마 숙련도에 대한 회의감 ㅈㄴ게
밀려왔구요 175%인데 1분 남기고 막 오리진으로 잡았어요 어찌저찌 해방은 하겠다만 제가 미워지네요
하던 직업이 아크 렌 일륨인데 아크로는 검솔 해본적 없고 렌 일륨만 검솔 해봤는데 하필 다음캐가
카데나라서 개같이 고생한거 같아요 어제 혼자 7시간 넘게 트라이하고 오늘도 2시간은 하다가 
결국 딜찍으로 끝냈음 ( 내가 미워서 말 길어지는거임 ) 암튼 다른 카데나 분들도 화이팅 하십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