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24 05:10
조회: 5,427
추천: 0
4여명 하고나서 반지 세팅4여명 21퍼 18성 둘둘 해놨는데 반지가 고민입니다
이벤링 3개있는데 전부 드주주or드올올이라 성능셋은 아닙니다 ㅜ 가엔링 컨티링 고피아(..) 이렇게 있고 남은 한자리 마이링으로 채운다치면 고피아<< 얘를 계속 가져가야 할까여...? 아님 이벤링 30퍼 트라이 해야하나용 ㅠ
EXP
130,374
(81%)
/ 1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