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비제이들 하는 거 보다가 노말 150퍼쯤으로 갔는데
도핑도 안하고 대충 연습겸 치러갔다가 한방에 클리어함ㅋㅋ

보상도 3억 메소에 조각 진짜 이런 꿀통개꿀통을
지난 카이시즌에는 너네만 빨았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