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13
조회: 208
추천: 0
지금 노칼 유챔 노리는 사람들 템셋 어케함?최소 22여명 레에는 가야될거 같은데 가격이 최소 120억이네
2 30억 더 보태면 쌍레 에디 2줄이고 가격이 너무 들쑥날쑥해서 어떻게 가야될지 고민중;; 차라리 미라클 기다릴까하다가도 미라클 지나도 가격이 떨어질까 의문이기도 하고 ![]()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