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22여명 레에는 가야될거 같은데 가격이 최소 120억이네 
2 30억 더 보태면 쌍레 에디 2줄이고 
가격이 너무 들쑥날쑥해서 어떻게 가야될지 고민중;; 
차라리 미라클 기다릴까하다가도 미라클 지나도 가격이 떨어질까 의문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