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시 준극박고

게이지채우고 나서 극딜쿨돌면 극딜박으라던데

그 이후엔 그냥 패턴 잘 피하면서 막 패면됨?

그리고 익세 110대가 쉬울까요 하적 100퍼대가 쉬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