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뉴네임 옥션 시즌2 열렸을 때도 시즌 1 때보다 가치 있는 S급 닉네임들이 가격이 반토막 나버렸는데 F급 닉네임 올려놓고 이거 팔릴까요? 이거 팔릴까요? 팔리겠냐? 에라이~생각을 좀 해라 머리는 장식으로 달고 다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