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류는 윗잠만 사다가 아랫잠은 에에잠 발라다 직작할 계획인데, 남는 유잠을 나중에 미라클 때 다 털어다가 레전 등업해서 드메템 생각해보는 건 너무 별로일까요?
실버 큐브도 남아 돌 것 같아서 이것도 좀 많이 고민되는 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