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애완미트라 애완블랙보조(임마는 유에만 쓸려고 했는데 레전감,,,)이고 아직 페어리하트인데 잠재랑 별, 작 없는 깡통임

레전주문서 1개, 에디유닠 1개는 해방무기에 주고 하나는 페어리하트에 주고 21퍼만 뽑아서 하트업글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