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직업이든간에 필터키를 쓰다가 안쓰면

내가 누른키가 씹혀서 반응을 안할때가 나오거나

반응이 묘하게 늦음

보스하다가 이상한 기분이 들면 필터키 off 해놨음ㅋㅋ

본캐 부캐 뿐아니라 챌섭 레테조차도 필터키 켜고 끄고 차이가

느껴질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