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13
조회: 128
추천: 0
필터키를 안쓰면 게임을 할수 없는 몸이되어버렸으어떤직업이든간에 필터키를 쓰다가 안쓰면
내가 누른키가 씹혀서 반응을 안할때가 나오거나 반응이 묘하게 늦음 보스하다가 이상한 기분이 들면 필터키 off 해놨음ㅋㅋ 본캐 부캐 뿐아니라 챌섭 레테조차도 필터키 켜고 끄고 차이가 느껴질정도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