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커뮤에 질문하려고 인장 달라는 것도 좀 그렇긴 해
근데 가라인장 << 그냥 의도부터가 나 분탕칠게요~
??: 파묘 당하는거 싫다 << 보스 1인클 업적 하나만 달아놓으면 아무도 뭐라 안 함
그냥 가라인장 글 댓글은 반응도 안 하는게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