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21
조회: 154
추천: 0
맥북으로 메이플하는 분들 꼭 와보세요![]() 런치패드>활성 상태 보기 스크린샷한건데 맥북에서 메이플하면 저런식으로 YES 프로세스 남아있음? 저거때문에 발열 심하고 겜꺼도 프로세스가 계속 돌아가고 있어서 렉걸리는거같은데. 저거 지금 게임 6번 껏다 켰더니 YES 6개 돌아가고 있는거임 ㅋㅋㅋㅋ; 저거 게임 킬때 무조건 하나는 실행되는데 cpu만 잡아먹고 별의미없는 프로그램이라 억지로 꺼보니까 렉도 줄어든거같은데 내 컴퓨터만 저런건지 다른 맥북 사용자도 알려주셈 다 그런거면 문의하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