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때문에 펫장비 마력 맞추다보니까 뭔가 아쉽네 

인트템값 비쌀건 알고 있어서 괜찮은데 본섭가서 펫장비 다시 할 생각하니 기부니가 몬가몬가임

그냥 물뎀 캐릭 키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