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15
조회: 481
추천: 0
어후 도원경 맵 진짜 더럽네![]() 본캐 할 때도, 부캐즐 할 때도 이 구간 진짜 더럽네 하면서 맵 ㅈㄴ 돌아다니며 전분 켰었는데 팬텀으로 또하게 되네 씨.. 3누스면 아르테리아까지 커버 돨 줄 알고 파운틴 강화 안 해놨었는데 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