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6
조회: 494
추천: 0
메소값 점점 오를거 같지 않음?첫주는 템 살사람들이 관세내고 사와야해서
메포 소각이 엄청됐을거 같은데 다음주부터는 템 다 살 사람들은 샀을거고, 샤타포스나 미라클 나오면 메소 소각도 돼서 점점 오르지 않을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