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03
조회: 358
추천: 0
듀블보조 그냥 싼마이로 쓰는 중인데 좀 약한듯![]() 대충 유니크 2줄 에픽 1줄 10성 앜에 70퍼작 대충 만들어서 쓰는 중인데 좀 약한듯. 아무래도 타직업이랑 동일선상에 서려면 22앱이나 18앜에 30퍼작은 다 해줘야 하는거 같음 내가 고른 직업이니 어쩔 수 없는거다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