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레에 엠블 레유4줄에 장신구 17~18 15퍼/1~2줄인데
지금 다이아까진 찍어놨고 해방+노블 받으면 이적자까진 되는데
하드메이린은 배율이 안나옴

이미 템맞춘거 바꾸고싶진않은데 조각더투자한다고 되나
저번챌썹 생각하고 템맞췄다가 애매하네 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