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되자마자 보스깨면 에메랄드 가는데요

지금 제 상황에서 정배는 사파이어때 받는 레잠까지 총 2개 레잠을 각각 해방무기랑 블랙보조에 쓰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고민이 되는게 이미 보조가 유니크라서 페어리하트에 레잠 바르는 건 어떤가합니다
저자본 뉴비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페어리일때 큐브돌려서 잠재뽑고 플라즈마로 올리는 것도 방법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