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노세이칼 들어갈것같고 해방은 한 7월초에 할것같은데 여명이랑 보장으로도 챌린저 가능함? 
윗잠은 유니크 24%에서 레전 30% 정도로 둘둘할거고
아랫잠은 레어 1줄 ~ 에픽 2줄 생각중이야

칠흑없어도 가능함? 미트라도 그렇고 칠흑 졸라게 비싸던데
차라리 여명이 가성비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