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13
조회: 222
추천: 0
정펜끼고 100/160 vs 풀드메 ? 고견 좀 여쭙겠습니다..하... 지금 정신이가 나가버릴 것만 같아요... 목표가 290이라 멀리 보는 중인데 정펜을 빼고 풀드메를 갈지, 아니면 정펜끼고 100/160으로 만족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미천한 소인이 고견 좀 여쭙겠습니다...
EXP
423
(23%)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upca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