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는 지금 너무 비싸오.

그렇다고 지금 장신구를 1.5~2배가격 주고 사기는 아깝단말이지... 이거 어차피 다시 떨어질께 뻔한데

방어구는 어떠냐. 아버부로 인해 가격이 지금 저점을 기고있다는 사실. 즉, 장신구는 덤탱이 / 방어구는 가성비

매번 똑같은 래퍼토리지만 챌섭 끝나면서 아버부 사라지는 시간에는 방어구가 기존 1.5배 이상 개떡상 합니다...
지금 사는것도 가성비라 이말이지요.

그렇다고 이건 돈 많은사람 한정, 아버부는 돈 아낄수있는 수단이니 알아두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