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3
조회: 1,825
추천: 1
챌섭 돈 1000억 거하게 지를사람은 보시오장신구는 지금 너무 비싸오.
그렇다고 지금 장신구를 1.5~2배가격 주고 사기는 아깝단말이지... 이거 어차피 다시 떨어질께 뻔한데 방어구는 어떠냐. 아버부로 인해 가격이 지금 저점을 기고있다는 사실. 즉, 장신구는 덤탱이 / 방어구는 가성비 매번 똑같은 래퍼토리지만 챌섭 끝나면서 아버부 사라지는 시간에는 방어구가 기존 1.5배 이상 개떡상 합니다... 지금 사는것도 가성비라 이말이지요. 그렇다고 이건 돈 많은사람 한정, 아버부는 돈 아낄수있는 수단이니 알아두시오.
EXP
1,285
(42%)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뚱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