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자 하세 잡고도 검마 잡을수 있나? 하면서 오들오들 떨었었는데
이젠 노세 잡기전에 검마부터 잡아볼까~ 할정도로 약해진듯..
이정도면 월간보스 딱지도 조만간 떼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