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34
조회: 1,842
추천: 2
담 챌섭 슈챌런 할사람 필독![]() 관세 아깝다고 템 사는거 망설이지 말것 난 어제 달고 자정에 하메만 찐모로 잡고 내가 삿던가격+관세보다 더 비싸게 올렸는데 자는 사이에 다 팔림 다들 눈돌아서 막사는거 같더라 200등대에 돈까지 벌었음 진짜로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