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아깝다고 템 사는거 망설이지 말것

난 어제 달고 자정에 하메만 찐모로 잡고 내가 삿던가격+관세보다 더 비싸게 올렸는데 자는 사이에 다 팔림 다들 눈돌아서 막사는거 같더라

200등대에 돈까지 벌었음 진짜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