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느긋하게 하는중이고
돈 좀 아까운거 같아서 안사고 있었고
그나마 챌패는 저렴하고 사면 270에서 280 순삭이라길래
고민중에 있는데
제네패스 아직 안샀고 오늘 이미 노루윌듄더 , 하스데 잡았는데
사야할까요..? 더 아까워 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