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36
조회: 118
추천: 0
새계정 시작하는 중고뉴비면 어케하는게 나을까?꽤 오래한 계정이 엄마명의였고, 명의이전 되는건 알지만 그냥 새로 해보련다 하고 새로 팠는데
뭐 당장 챌섭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해야할 게 뭐가 있을까 하버부 하나 더 주면 제로 메르 은월 데벤 메카닉 이런 순으로 250 유니온작 해야하나? 다시하려니까 디게 막막하네.. 엄청 예전부터 천천히 쌓아올린거 다시 하려니 원래 하던 계정은 보스 카링까지있을때 환산 5만 중반대 캐릭 두개정도였는데 현생 바빠져서 접고나니 계정 잠겼고 엄마한테 연락하기 영 그래서 그녕 새로 시작했삼..
EXP
137
(37%)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김난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