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0
조회: 288
추천: 0
명훈 에테 궁금한거 있는데지금 에테 25성 4부위나되던데
왜 22칠흑들을 23이나 24로 안 올리고 에테를 25까지 올려서 메소를 과소비 하는거임?? 칠흑보다 애테가 기댓값 더 비싸지않나?? 칠흑 잠재나 추옵 아런게 맘애안들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