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에테 25성 4부위나되던데

왜 22칠흑들을 23이나 24로 안 올리고
에테를 25까지 올려서 메소를 과소비 하는거임??

칠흑보다 애테가 기댓값 더 비싸지않나??
칠흑 잠재나 추옵 아런게 맘애안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