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본캐 렌뚜기때 렌부캐 키워봤는데

이번에 복귀하고 챌섭 보마하고
렌 주보도니까 역체감 너무심하다

렌 보마보다 신경쓸것도 많고 바빠

30초마다 예인  망혼 쿨마다털기

순인 앞뒤 구분하기 ㅈㄴ 귀찮다

폭시 딸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