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2
조회: 243
추천: 0
어제 122%로 이칼 50초인가 남기고잡았는데![]() ![]() ![]() 라라로는 107%로도 노카 잘잡았는데 이칼122%가 50초 남긴거보고 내가 히어로 딜을 이상하게 넣는건가? 싶어 레블 8강에 레업라7강 오블1강이면 오블은 날리지말고 레블 레업라만 박아야하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