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로는 107%로도 노카 잘잡았는데
이칼122%가 50초 남긴거보고 내가 히어로 딜을 이상하게 넣는건가? 싶어
레블 8강에 레업라7강 오블1강이면 오블은 날리지말고
레블 레업라만 박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