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10
조회: 133
추천: 0
스커 왤케 재밌는거임섀도어랑 비슷한 느낌인줄 알고 진입했는데
섀도어보다 후딜도 길고, 점암메같은 기술로 y축 활용해서 피하는게 아니라 파도 캔슬이나 파도 승천, 섬광 뇌성 같은 연계로 회피해서 아직 안익숙한듯 파도 캔슬은 가끔씩 거리조절 실패할 때가 있는데 완숙되면 딜 누수도 막아줘서 최소컷에 너무 좋을거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