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뉴비가 노말메이린 노블없이 배율 110퍼짜리를 컷할때 좀 심상치않다고 느꼈음
하루시도 넉넉하게 딜찍하고 듄켈도 배율 딱맞게 컷남
느낌만 봐서는 이미 중상위권 미친캐릭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