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만 해도 멀쩡히 돌아가던 게 오늘 키니까 작업관리자엔 실행중인 프로그램 뜨는데 메이플 창 자체가 열리지도 않고 무반응임 넥플도 다시깔아봤고 메이플도 재설치해봤는데 똑같은데 우짜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