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풀드메로 하루 1재획=2시간씩하면 그걸로 챌섭 자급자족해서 챌달수있으려나 

오디움기준 39마리잡아서 시간당 1억가까이버는거같은데 하루2억으로 모아서 안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