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2
조회: 223
추천: 0
근데 1재획씩챌섭 꽉곽채우면 그걸로자급자족되나근데 풀드메로 하루 1재획=2시간씩하면 그걸로 챌섭 자급자족해서 챌달수있으려나
오디움기준 39마리잡아서 시간당 1억가까이버는거같은데 하루2억으로 모아서 안되겠지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